오라클 Software License
IT 예산의 70%는 현재 용량으로 현재 인프라를 지원하는 데 소비됨.
Oracle Software
오라클은 제품의 향상과 Updates 지원을 통해 고객의 IT 자산 보호하고, 지속적인 제품 Upgrade 및 Patch 기능을 제공하며 H/W Platform이 바뀌어도 추가 구매 없는 제품 지원 가능합니다. 또한, Superior Ownership Experience 제공합니다.
유연하지 못한 IT 시스템은 Business 의 기회를 잃게 합니다. IT 확장 비용 중 2/3는 Business 확장이나, 변화가 아닌 현 Business 를 유지하기 위함이다 <Gartner Group>
□ Enterprise Manager
□ Exadata Database Machine
□ Fujitsu SPARC Servers
□ NAS Storage
□ Oracle Database Appliance
□ Oracle Linux
□ Oracle MiniCluster
□ Oracle Networking
□ Oracle 서버 가상화
□ Oracle Solaris
□ Oracle Secure Global Desktop
□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
□ Oracle 레거시 시스템
□ SPARC M-Series 서버
□ Oracle SuperCluster
□ SPARC T-Series Servers
□ StorageTek Tape Media
□ StorageTek Tape Storage
□ Sun Blade Servers
□ Sun OEM
□ Oracle x86 Servers
□ OPN Cloud Programs
□ Oracle Support 서비스
Database
□ Oracle Database
□ Oracle Data Management Cloud
□ Exadata Database Machine
□ Oracle Database Appliance
□ Oracle Big Data
□ Enterprise Manager
□ Cloud Builder
□ MySQL
□ Data Ontegration
□ IT Architecture
□ Embedded Technology
□ Oracle 1-Click Technology for midsize Companies
□ OPN Cloud Programs
□ Oracle Support 서비스
□ Oracle Business Prcess Management
□ Data Integration
□ Developer Tools
□ Enterprise Manager
□ Enterprise Mobility
□ Enterprise PerformanceManagement & Business Intelligence
□ Exalogic Elastic Cloud
□ Exalytics In-Memory Machine
□ Big Data Discovery
□ Identity management
□ Oracle Business Intelligence Foundation
□ Oracle Cloud Application Foundation
□ IT Architecture
□ Java
□ Oracle Application Integration Architecture
□ Oracle Endeca Information Discovery
□ Oracle WebCenter
□ Oracle WebCenter Content
□ Oracle WebCenter Portal
□ Oracle WebCenter Sites
□ SOA
□ WebLogic Server
Engineered Systems
□ Oracle Database
□ Oracle Data Management Cloud
□ Exadata Database Machine
□ Oracle Database Appliance
□ Oracle Big Data
□ Enterprise Manager
□ Cloud Builder
□ MySQL
□ Data Ontegration
□ IT Architecture
□ Embedded Technology
□ Oracle 1-Click Technology for midsize Companies
□ OPN Cloud Programs
□ Oracle Support 서비스
Cloud Solutions
□ OPN Cloud Programs
□ OPN Cloud 커뮤니티
□ Oracle Cloud Marketplace
프라이빗 클라우드
□ Cloud Builder
SaaS
□ Oracle Policy Automation Cloud
□ Oracle HCM Cloud
□ Java Cloud Service – SaaS Extension
□ Oracle Marketing Cloud
□ Oracle Sales Cloud
□ Oracle CPQ Cloud
□ Oracle Commerce Cloud
□ Oracle Social Cloud
□ Oracle Service Cloud
□ Oracle ERP Cloud
□ Oracle EPM Cloud
□ Oracle SCM Cloud
□ Oracle Unified Method Cloud
PaaS
□ Oracle Cloud Platform as a Service
□ Oracle Data Management Cloud
□ Oracle Documents Cloud Service
□ Oracle Business Intelligence Cloud Service
IaaS
□ Infrastructure as a Service(IaaS)
□ Cloud at Customer
업계별 솔루션
□ Argus Cloud
□ Health Sciences ClearTrial Cloud
□ Health Sciences Empirica Cloud
□ Health Science HUB
□ 건설 및 엔지니어링 HUB
제품지원
□ Oracle Support 서비스
Applications
고객 경험
□ Sales Cloud
□ Marketing Cloud
□ Service Cloud
□ Field Service Cloud
□ RightNow Cloud
□ CPQ Cloud
□ Audience Data Management Cloud
□ Oracle Commerce Cloud
□ Commerce
□ Oracle Policy Automation
□ Siebel
□ Oracle Unified Method
□ Knowledge Management
□ CRM On Demend
소셜
□ Oracle Social Cloud
Enterprise Performance Management
□ Oracle EPM Cloud
□ Hyperion Enterprise Performance Management
□ Crystal Ball
공급망 관리
□ Oracle SCM Cloud
□ 물류
□ Supply Chain Planning
□ Demand management(Demantra)
□ Transportation Management
□ Global Trade Management
□ 지속가능성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Oracle ERP Cloud
□ Fusion Financials Cloud
□ Procurement Cloud
□ Fusion PPM Cloud
□ Fusion GRC
□ E-Business Suite
□ PeopleSoft
□ JD Edwards EnterpriseOne
□ JD Edwards World
□ Master Data Management
업계별 솔루션
□ Argus Cloud
□ Argus
□ AutoVue Enterprise Visualization
□ Oracle Banking Digital Experience
□ Oracle banking Platform
□ Clinical & Remote Data Capture
□ Communications Broadband Network
□ Communications SS7 Signaling Platform
□ Oracle Communications Unified Communications Suite
□ Documaker
□ Enterprise Communications
□ Health Sciences HUB
□ Oracle Financial Crime and Compliance Management
□ Oracle Financial Services Enterprise Performance Management
□ Oracle Financial Services Enterprise Risk Management
□ Oracle Financial Services IFRS Valuations
□ Oracle Financial Services Lending and leasing
□ Oracle Financial Services Revenue Management and Billing
□ Oracle Financial Services Data Foundation 및 Regulatory Reporting
□ FLEXCUBE
□ Oracle Healthcare Foundation
□ Health Information Exchange
□ Oracle Health Insurance
□ Health Sciences ClearTrial Cloud
□ 건설 및 엔지니어링 HUB
□ Real-Time Scheduler
□ Sibel Clinical Trial Management System
□ Student Learning
□ User Productivity Kit
기초 및 프로그램 솔루션
□ Project Lifecycle Management
제품 지원
□ Oracle Support 서비스
오라클 Hardware
Engineered Systems / Servers / Storage / Infrastructure Software
오라클 하드웨어 전 제품 공급
Exadata Database Machine
Exadata Database Machine은 Oracle Database를위한 가장 성능이 뛰어나고 가장 유용한 아키텍처입니다. 최고의 성능, 빠른 가치 창출 시간, 간단한 배포 및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있는 시스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빅 데이터는 고객을 이해하고 수익성을 향상 시키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페이스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러나 현재 분석에 대한 접근 방식이 비즈니스를 지연시키고 있습니까? Big Data Appliance를 사용하면 스마트 한 데이터 통찰력과 필요한 빠른 가치 실현 시간을 제공 할 수있는 고유 한 클라우드 지원 빅 데이터 플랫폼을 얻을 수 있습니다.
Zero Data Loss Recovery Appliance
Zero Data Loss Recovery Appliance는 데이터 손실 노출을 제거하고 프로덕션 서버의 데이터 보호 오버 헤드를 대폭 줄이는 혁신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입니다. 완전히 확장 가능하여 엔드-투-엔드 데이터 유효성 검사를 보장하고 디스크 백업, 테이프 백업 및 원격 복제를 포함한 전체 수명주기 보호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Linux, Microsoft Windows 또는 Oracle Solaris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든 Private Cloud Appliance는 중대형 데이터 센터에서 광범위한 혼합 워크로드에 대한 통합을 지원합니다. 업계 최고의 가격으로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제공하는 컨버지드 인프라 시스템입니다.
Database Appliance는 Oracle Engineered Systems에 대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성능을 구성하지 않고도 라이센싱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단순성과 경제성을 위해 Oracle Database와 독점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 제작 및 최적화되었습니다.
Oracle x86 Systems
Oracle 소프트웨어를위한 최고의 x86 아키텍처
오직 Oracle만이 추가 비용없이 OS, 가상화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관리 도구를 선택할 수있는 최적화 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스택을 제공합니다.
NEBS Compliant Servers
특정 산업 요구에 맞는 빠르고 견고하며 안전한 서버
Oracle의 컴팩트 한 2RU Netra SPARC S7-2 서버는 가속화 기능, 거의 0에 가까운 통합 보안 및 관리 용이성을 제공합니다.
Oracle SPARC Servers
확장 성, 보안 및 속도
Oracle SPARC 엔터프라이즈 서버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베이스, Java 및 분석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완벽한 확장 성, 손쉬운 보안 및 획기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다.
Oracle Rack Cabinets
수직 밀도에 최적화
다양한 데이터 센터 환경에 이상적인 Oracle의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랙 제품군은 최신 Oracle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의 외관을 모방합니다.다.
Fujitsu SPARC Servers
미션 크리티컬 워크로드를위한 고성능 RAS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컴퓨팅을 지원하도록 점진적으로 확장되는 유연한 모듈 식 프로세서 빌딩 블록 아키텍처입니다.
Network Adapters for Oracle Servers
오라클의 네트워킹 솔루션은 기업 고객에게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HBA (Host Bus Adapter)를 제공합니다.
Zero Data Loss Recovery Appliance
Oracle Database 팀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데이터 보호 확장 기능으로 구축
Oracle의 Zero Data Loss Recovery Appliance는 데이터 손실을 제거하고 백업을 복구 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복구 가능성을보고하며 Oracle Database를 특정 시점으로 신속하게 복구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유일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입니다.
Oracle ZFS Storage Appliance
모든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및 데이터 보호 요구를 충족하는 고성능 통합 스토리지
Oracle ZFS Storage Appliance는 탁월한 올 플래시 성능, 페타 바이트 용량, Oracle Database와 공동 엔지니어링 된 고유 한 기능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를위한 스토리지 통합에 필요한 처리량을 제공합니다.
다.
StorageTek Tape Automation
클라우드와 쉽게 통합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저렴한 아카이브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
Oracle StorageTek 테이프 자동화 솔루션은 디스크 전용 대안보다 최대 90 % 저렴한 비용으로 오픈 시스템 및 메인 프레임 데이터 보호 및 아카이빙에 필요한 성능, 확장 성 및 가치를 제공합니다.
Oracle Linux
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을 위해 설계된 Oracle Linux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최고의 성능, 확장 성, 안정성 및 보안을 제공합니다. 널리 사용되는 퍼블릭 클라우드 및 공급 업체 중립 하드웨어를 지원하는 다양한 배포 옵션을 제공합니다.
Oracle Linux Support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평생 지원 리소스 및 Linux 지원 전문가를 비롯하여 Ksplice, 클러스터링 도구 및 Docker® 컨테이너 및 Kubernetes와 같은 CNCF® 호환 클라우드 기본 도구를 사용한 다운 타임없는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Oracle VM
효율성을 높이고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Oracle 서버 가상화 제품은 x86 및 SPARC 아키텍처와 Oracle Linux, Windows 및 Oracle Solaris와 같은 다양한 워크로드를 지원합니다.
Oracle VM VirtualBox 플랫폼 간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저렴한 가격의 지원 및 라이센스 조건으로 서버 호스팅 응용 프로그램 및 데스크탑에 안전하게 원격 액세스하여 Mac, PC, Linux 및 Oracle Solaris에서 여러 운영 체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Oracle Solaris
UNIX 응용 프로그램 및 클라우드 환경을위한 보안, 속도 및 안정성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환경을 위해 설계된 Oracle Solaris는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오버 헤드 제로 가상화 및 민첩한 애플리케이션 배포와 함께 필요한 보안 및 규정 준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Oracle Secure Global Desktop
다양한 클라이언트 장치에서 중앙 집중식 서버 호스팅 Windows, UNIX 및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에 안전하게 액세스합니다.
클라우드와 데이터 센터에서 애플리케이션과 데스크톱 환경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관리자에게 제공하면서 직원이 거의 모든 장치에서 어디서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Premier Support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술지원 License
Software Premier Support
Oracle Support 계약을 체결하면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고 Oracle 제품에 대한 중요한 지원 및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전 세계 기업들은 신뢰할 수있는 Oracle을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오라클로부터 중요한 비즈니스 이익을 위해 탁월한 보호를 제공 받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라클은 소프트웨어 자체에 보안 강화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어 새로운 해킹 위협에 대한 포괄적인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Oracle Premier Support를 통해 제품을 유지 관리하고 성능을 최적화하며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능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 지원과 지원 자원은 물론, 제품 업데이트와 개선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투자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기업들은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비용 대비 효과를 높이며 위험을 막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오라클 소프트웨어에 투자했습니다. Oracle Premier Support for Software는 이러한 투자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등을 비롯한 오라클 제품 전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일관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 오라클 전문가, 지식, 툴 및 모범 사례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1년 365일 하루 24시간(24/7) 상시 액세스
* 제품 업데이트, 개선 기능, 새로운 릴리스 등을 포함한 기술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액세스
* 강력한 사전 예방적 지원 자원으로 문제 방지, 해결 속도 가속화 및 업그레이드 단순화
* 오라클 고유의 평생지원 정책에 따라 기업들은 만반의 준비가 갖춰졌을 때 새로운 버전으로 전환 가능
오라클은 왜 Support 할까요?
탁월한 혁신. Oracle Premier Support는 소프트웨어 향상 및 오라클의 R&D에 대한 수십억 달러의 연간 투자로 운영됩니다. 그런 다음, 오라클은 고객의 평생보호 지원과 함께 장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업계 최고의 고객 지원. 오라클 제품 및 지원에 전념하는 오라클의 많은 전문가는 여러가지 기술을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며, 고객 지원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줍니다.
강력한 사전 지원 도구. 예방 유지 보수, 가속화 된 문제 해결, 지식 공유 및 안내 된 라이프 사이클 조언을위한 당사의 고유한 도구는 기술을 활용하여 기존 IT 지원보다 훨씬 뛰어난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차원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통합 서비스. Oracle 소프트웨어 제품 또는 완벽한 Oracle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스택의 조합을 실행하든 전 세계 단일 책임 지점 및 일관된 서비스로 통합 지원 및 제품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Oracle Premier Support 만의 중요한 가치 >
Benefit | 기술지원 |
---|---|
중요한 비즈니스 기능을 유지하기위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 * 주문형 상태 확인 및 패치 권장 사항을 통한 문제 예방 지원. * 우선적 인 서비스 요청 처리 기능을 갖춘 24/7 Oracle 기술 지원을 통한 신속한 해결. * 포괄적인 통합 지원을 통해 비용이 많이 드는 벤더의 지적 사항 제거. |
최고의 생산성을 달성하기위한 최적의 성능 | * Oracle과 My Oracle Support Community에서 입증된 모범 사례. * 최신 제품 성능 향상에 대한 지속적인 액세스. * Oracle 사전 지원 도구 및 리소스를 통한 구성 최적화. |
중요한 비즈니스 이익을 보호하는 보안 | * Oracle Security Alerts를 통해 잠재적 문제 및 취약성을 조기에 인식 할 수있는 도구. |
운영 효율성으로 비용 절감 및 조직 효율성 향상 | * 오라클의 전문 지식과 핵심 역량을 활용하는 신뢰할 수있는 기술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My Oracle Support의 지식 및 제품 정보에 직접 액세스하여 즉각적인 응답. * 제한된 내부 리소스를 통해 제품 별 IT 유지 관리 대신 비즈니스 별 IT 우선 순위에 집중. |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공을위한 지속적인 경쟁력 | * 소프트웨어 향상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변화에 적응. * Oracle Upgrade Advisor를 통해 위험을 줄이면서 보다 신속하게 제품 혁신을 구현. * 평생 지원 정책 및 Applications Unlimited의 고유한 이점으로 일정을 업그레이드. |
<오라클로부터 지원을 받아보십시오>
오라클의 글로벌 지원 팀은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통합 솔루션 분야에서 리더십을 제공합니다.
- 서비스 및 운영에 전념하는 수천 명의 대응 엔지니어 및 서비스 전문가
-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의 혁신, 광범위한 범위를 통해 고객 지원
- 29 개 언어로 모든 시간대에서 175 개국, Oracle Premier Support를 통해 운영 비용 절감
- 위험 감소 및 수익 극대화를 위해 설계된 완벽한 시스템 지원은 고객의 투자로 진행
Hardware Premier Support
모든 시스템 지원이 동일하거나 완전하지는 않습니다.
Oracle Premier Support for Systems를 사용하면 Oracle 서버를 표준 가격으로 최고 성능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라클 Support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는가?
• 전체 시스템에 대한 통합 지원
• 24/7 현장 하드웨어 서비스 (많은 영역에서 P1 문제에 대한 2 시간 응답)
• 시스템 소프트웨어 (OS 및 가상화 소프트웨어 포함)에 대한 연중 무휴 지원 및 업데이트 / 업그레이드 포함
• 시스템 관리 소프트웨어 및 관련 지원 포함
• 오라클 제품에만 초점을 맞춘 숙련된 지원 담당자
• TSANet에 대한 Oracle의 참여 및 리더십을 통해 다른 IT 공급 업체와의 공동 지원
• 입증된 ASR(Automatic Service Request) 기능 및 My Oracle Support 포털을 통해 제공되는 업계 최고의 개인화된 사전 지원 리소스 포트폴리오
• 오라클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서비스 품질로 일관되게 인정 받음.
<시스템 투자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기업들은 오라클 시스템에 막대한 비용을 투자했습니다. 오라클의 임무는 이러한 투자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Oracle Premier Support for Systems에서는 오라클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에 최고 수준의 완벽한 통합 지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업계 저명한 상을 수상한 24/7 서비스 및 지원으로 오라클 시스템들이 최고 성능을 유지하며 작동되도록 지원
* 오라클 서버 및 스토리지 하드웨어, 통합 소프트웨어(예를 들어, 펌웨어) 및 OS 소프트웨어(Oracle Solaris, Oracle Linux 및 Oracle VM) 등에 대한 단일 벤더 책임 등을 비롯한 포괄적인 시스템 커버리지
* 하루 24시간 언제든지 오라클 제품 전문가, 하드웨어 서비스 및 셀프 서비스 기술 지원에 액세스하여 신속하게 해답을 찾아 즉시 해결 가능
* Oracle Enterprise Manager Ops Center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사전에 위험을 완화하고 일간 IT 운영을 단순화하며 시스템 성능을 극대화하는 툴 및 자원
* 추가 라이선스 또는 지원 요금 없이 오라클 OS 패치, 보안 업데이트, 개선 기능 및 업그레이드에 액세스
유효한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들의 경우, Oracle Business Critical Service for Systems을 통해 추가 지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원 혜택>
• 하나의 표준 가격으로 필요한 모든 것 : 모든 하드웨어 및 시스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에서 일관된 서비스.
• 공급 업체의 손가락 지시 없음 : 단일 책임 지점.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데이트.
• 문제가 발생하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음 : Oracle은 Oracle Premier Support for Systems의 일부로 도구, 모범 사례 및 시스템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지원합니다. 지속적인 펌웨어 및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선을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지원과 비교할 수없는 혁신으로 백업합니다.
오라클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제품에 막대한 재투자를 계속하고 있으며, Oracle Premier Support를 통해 OS, 가상화 및 관리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시스템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및 개선 형태로 혁신을 제공합니다.
제품 설계에서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른 시스템 공급 업체는 현재와 미래의 경쟁 및 승리를 지원하려는 오라클의 약속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Premier Support for Engineered Systems
오라클 하드웨와 소프트웨어는 함께 연동되는 것은 물론, 함께 유지 보수, 업데이트 및 지원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Oracle Premier Support for Engineered Systems는 완벽한 통합 시스템 지원을 단일 벤더의 책임으로 제공합니다.
유효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Oracle Platinum Services의 한층 확대된 커버리지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통합 스택의 각 레벨에서 최적화된 성능>
오라클은 모든 오라클 솔루션을 위해 단연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오라클은 IT 가용성을 유지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경쟁 우위를 강화하는 데 필요한 핵심 서비스와 자원들을 제공합니다.
* Oracle Premier Support for Systems 및 Oracle Premier Support for Software 등과 같은 오라클 지원 오퍼링으로 체계화된 모든 오라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소들에 대한 일관된 24/7 커버리지
* 업계 저명한 상을 수상한 기술 지원 및 신속한 현장 하드웨어 서비스, 필수 하드웨어 업데이트, 사전 예방적 지원 모범 사례 등을 포함한 서비스 및 단일 벤더 책임
* 세계적인 서비스 조직 한 곳에서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 및 단일 온라인 지원 인터페이스: My Oracle Support
* 단일 벤더가 완벽한 솔루션을 위해 필요한 제품 업데이트, 기능 향상 및 구성 권장 사항들을 제공
* Oracle Platinum Services를 통해 추가 비용 없이 유효 구성에 대한 한층 강화된 지원 제공
음의 지원
<Support를 염두하고 설계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오라클은 우수한 고객 지원을 제공 할 수있는 제품부터 시작합니다. 오라클은 미션 크리티컬 엔터프라이즈 IT 솔루션 전용 제품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운영 체제 및 데이터베이스에서 미들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에는 내결함성 및 서비스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단일 실패 지점이 줄어들고 내부 오류 처리 기능이 향상되며 문제 해결 기능이 가속화됩니다. 또한 향후 유지 관리, 지원 및 진화를 염두에두고 운영 비용을 낮추고 위험을 줄이며 처음부터 설계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라클은 현재 비즈니스와 향후, 사내 및 Oracle Cloud에 대한 완벽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완벽하게 통합되고 테스트 된 제품을 제공합니다.
<단일 책임 지점을 갖춘 통합 지원>
Oracle 시스템, Oracle 엔지니어 시스템, Oracle 소프트웨어 또는 전체 Oracle 스택을 실행하는 경우 일관된 통합 지원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엔터프라이즈 IT 공급 업체와 달리 Oracle은 하나의 통합 서비스 조직, 하나의 통합 지원 플랫폼 및 하나의 통합 지원 오퍼링 인 Oracle Premier Support를 사용하여 모든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Oracle 엔지니어링 시스템을 실행하는 Oracle Premier Support 고객은 업계 최고 수준의 지원 인 Oracle Platinum Services를받을 수 있으며 추가 비용없이 빠른 응답 시간과 패치 배포로 원격 결함 모니터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은 모든 오라클 솔루션 구성 요소에 대한 단일 책임 지점과 함께 벤더 전문 지식, 툴 및 제품 업데이트에 대한 직접 액세스를 결합하여 다른 제공 업체가 할 수없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고유 한 기능을 통해 Oracle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별 기술을 뛰어 넘어 완벽한 IT 솔루션으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업데이트, 혁신적인 업그레이드 및 보안 패치를 포함하여 100 % 순정 부품으로 오라클 지원을 보호 할 수있는 다른 지원 업체는 없습니다. 오직 오라클 만이 완전한 Oracle IT 스택, 애플리케이션 대 디스크에 대한 완벽한 엔드 투 엔드 지원을 제공합니다.
오라클 용어 정리
용어 및 약어 | 명칭 | 설명 |
ACS | Advanced Customer Services | Off-line 기술지원 서비스 |
ASFU | Application Specific Full Use | 라이선스 Type |
ATR | Available to Renew | PS Renewal 대상 계약들 |
CPU | Critical Patch Update | Critical 보안패치 등 긴급 지원 발표 |
CSI | Customer Support Identifier | 고객 지원 번호 |
CSM | Customer Success Manager | PS Sales rep for major account |
CSS | Customer Support Services | Support 본부 명 |
DBEE | Oracle Database Enterprise Edition | DBMS for 대용량 시스템 |
DBSE | Oracle Database Standard Edition | DBMS for 중소 단위 시스템 |
EBS | E-Business Suite | Apps |
ECS | Error Correction Support | 제품이슈에 대한 수정 정책 , 제품버전별 출시 및 Patch 종료일자 |
ES | Extended Support | Support type for Life time Support Policy |
ESL | Embedded Software License | 라이선스 Type |
FDS Partner | Field Delivery Support Partner | HW 부분 최상위 파트너쉽 |
FTR | First to Renew | 2nd Renewal 계약 대상 |
FUDA | Full Use Program Distribution Agreement | 오라클 파트너 쉽 (Full use 제품 판매 / PS 계약 권한 |
Full Use | Full Use | 라이선스 Type |
GCS | Global Customer Support | On-line Support 지원 부서 ( 1588-8501 or MOS 에서 접수) |
IAR | Inflationary Adjustment Rate | 물가인상률 / FY '20 부터 4% |
ISV | Independent Software Vendor | 파트너쉽 종류 |
License Set | License Set | 동일한 Source code 를 공유하는 제품 군 (Re pricing 의 기준) |
LMS | License Management Services | 라이선스 보유량 실사조사 |
LOB | Line of Business | 오라클 조직 구분 |
LSP | Lifetime Support Policy | 평생지원정책 |
MOS | My Oracle Support | MOS 시스템 |
MSL | Matching Service Levels | 기술지원 서비스 수준 |
NAM | National Account Manager | PS Sales rep for SMB, Public, etc |
NUP | Named User Plus (Perpetual) | 라이선스 단위 (사용자 단위) |
OBI | Oracle Business Intelligence | Middleware 제품 |
OGG | Oracle GoldenGate | DB 제품 군 |
On-time Renewal | On-time Renewal 계약 | 종료 이전 정시 계약 |
OPN | Oracle Partner Network | 오라클 파트너 쉽 Platinum / Gold / Silver, etc |
PL | Processor License (Perpetual) | 라이선스 단위 (Core 단위) |
PS | Premier Support | Support type for Life time Support Policy |
PSU | Patch Set Update | 3개월 주기로 발표 되는 주요 Patch Set |
RAC | Real Application Clusters | DB option |
Reinstatement Fee | Reinstatement Fee | 재등록 비용 |
Re-pricing | Re-pricing 라이선스 | 세트의 축소에 따른 가격 재산정 |
RTR | Renewal to Renew | 기존 Renewal 계약 대상 |
SR | Service Request | MOS(My Oracle Support) 서비스 요청 |
SRS Partner | Support Renewal Schedule Partner | Renewal Partnership |
SS | Sustaining Support | Support type for Life time Support Policy |
TSP | Technical Support Policies | 기술지원 정책 |
VAD | Value Added Distributor | 총판 |
VAR | Value Added Reseller | 리셀러 |
Welcome letter | Welcome letter | 기술지원 고객카드 |
WLS | WebLogic Server | Middleware 제품 군 |